Let's Go TalkTalkKorea

        2014년 7월 30일 ~ 2014년 9월 1일   | 조회수 : 1354

talktalkkorea

많은 사람들이 한국을 한류를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정작 우리 문화의 뿌리인 한국어는 늘~ 문법과 함께 능력시험 대비반 뿐입니다.

팟캐스트도 많고 방송도 많은데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진 컨덴츠는 늘 우리나라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래서 많은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영어는 "잘" 못하지만 한국의 문화컨덴츠를 알리며 재미를 통해 한국어를 배우는 코너를 만들면 어떨까? 우리나라 사람이 아닌 외국인을 유저로 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면 어떨까?

톡톡코리아는 그렇게 태어 났습니다. http://talktalkkorea.net

또 궁금해집니다. 이 분위기 그대로 이어받아 한국의 일상과 문화를 통해 신조어를 가르치는 동영상 강좌를 만들면 어떨까?

그래서,

3 MC가 모였습니다.
팟캐스트 "세컨들의 귀르가즘"의 진행자, 자칭 BTL의 달인 이인재, 2만 회원을 자랑하는 페이스북 그룹 "Korean & English Language exchange" 운영자 유상민. 그리고 한국생활 2년차 오레곤 출신의 Alanna.

이들이 모여 한달에 두번 동영상을 만들어 세계에 배포해보려고 합니다.

패널로는 해외에 취업하고 싶은 '취준생', 세계무대에서 충분히 뜰 수는 있었지만 기회가 없었던 인디밴드도 출연해 "자신의 음악과 가사를 영어와 한국어로 알리고" 세계최고의 만화가가 되고 싶은 만화가도 출연해
"자신의 만화스토리로 한국어"를 가르칩니다.


문법이 아닌 한류와 생활로 만드는 한국어 강좌

"Let's Go TalkTalkKorea"

 

후원을 해주시는 순간 당신은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는 홍보대사입니다. 후원이 하나씩 모여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갈 것 입니다.

익명회원 님이 후원합니다.
2014년 8월 13일 오후 04:52:31